불량율 0%에 도전하는 STCOM GTX960 D5 2GB 그래픽카드

STCOM에서 새롭게 선보인 자체 브랜드인 “STCOM GTX960 D5 2GB” 그래픽카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카드의 품질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무엇보다도 AS에 대한 비중과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STCOMGTX960-01

STCOM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이러한 AS에 대한 대응을 국내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려 불량율 0%라는 과감한 도전을 하고 있는 그래픽카드라고 하겠습니다.

현재 출시된 시리즈 제품중 가장 맏형모델인 STCOM GTX960 D5 2GB는 업계최초로 도입된 Before Service 인 BS 가 적용된 모델로 국내에 수입된 전제품이 STCOM에서 자체적으로 전수검사를 통해서 QC가 보증되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STCOMGTX960-04

외형 박스는 깔끔하면서도 필요한 정보를 그대로 전달하여 제품과 모델인지를 쉽게 하고 있으며 BS 와 함께 사후서비스(AS)까지 3년 보증을 하는 그래픽카드입니다.

STCOMGTX960-03

쿨링솔루션은 듀얼 쿨러를 적용하였는데 그래픽카드에서 높은 발열을 보이게 되는 GPU 파트와 전원부파트를 초대형 히트싱크와 듀얼팬이 효과적으로 발열을 억제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STCOMGTX960-02

코어클럭은 1127MHz의 기본클럭을 가지고 있으며 부스트 동작시 1178MHz로 동작하게 됩니다. 메모리는 7000MHz 동작속도의 GDDR5 2GB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있어 게임을 즐길때 부드러운 처리가 가능하다고 하겠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처럼 CUDA를 지원하는 응용프로그램에서 보다 빠른 처리속도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쿠다코어는 1024 이며 PCI-E 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고사양 3D 게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그래픽작업까지 빠르게 처리가 가능한 STCOM GTX960 D5 2GB 그래픽카드는 중급기종에서 적극 추천드릴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