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그래픽카드 윈도우10 드라이버 다운로드받는법

윈도우10이 선보이면서 업그레이드를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이전 윈도우와 다르게 이번 윈도우10은 1년동안 무료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04

ASUS에서는 ASUS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을 위해서 윈도우10용 그래픽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오늘은 ASUS그래픽카드 윈도우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www.asus.com에 접속합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2. 사이트 상단메뉴에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고 검색하고자 하는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전체 모델명을 입력하지 않고 칩셋 이름을 입력해도 관련 모델들이 미리보기 형태로 검색되므로 쉽게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01

3. 모델을 검색한후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메뉴중 support 라는 메뉴항목이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02

4. 상기 화면이 나타나면 Dirver & Tools 라는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03

5. OS 즉 운영체제를 선택하는 화면에서 현재 사용하는 OS를 선택해줍니다. 윈도우10 64비트 또는 32비트를 선택하시면 관련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화면이 보여지게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