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Z170 Pro Gaming STCOM 리뷰 by Brainbox

에이수스의 게이밍 메인보드 시리즈하면 떠오르는 것이 ROG 시리즈라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ROG 시리즈의 경우 게이밍은 물론 극한의 오버클러킹까지 함께 만족시키도록 설계되면서 전체적으로 프리미엄급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좀 더 가격적으로 매력적이면서 ROG 시리즈의 게이밍능력부분만 집중적으로 지원하도록 설계된 메인보드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유저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유저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선보이게 된 메인보드 시리즈가 바로 ASUS Gaming 메인보드 시리즈입니다. 외적인 디자인은 물론 가격적인 면까지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제품군이라고 하겠습니다.

Z170 PRO Gaming

오늘은 스카이레이크 CPU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Z170 시리즈의 게이밍시리즈 메인보드인 에이수스 Z170 PRO Gaming 메인보드의 미디어 리뷰를 소개해드립니다.

풀레인지 M.2 지원 , 고성능 사운드 설계와 장시간 게이밍에도 튼튼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고성능 부품의 채용이 이 제품을 상징하는 요소가 아닐까요?

 

에이수스 Z170 Pro Gaming STCOM 리뷰 by Brainbox

 

하나하나의 부품단위 특징 및 외형적인 디자인 그리고 새롭게 적용된 다양한 특징들을 꼼꼼하게 소개한 브레인박스의 Z170 PRO Gaming 메인보드 리뷰는 위의 링크를 참조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