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H170 B150 칩셋 메인보드 시리즈출시

스카이레이크CPU를 위한 Z170 칩셋 메인보드가 먼저 출시된데 이어 H170 과 B150칩셋 메인보드 시리즈들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H170 과 B150칩셋 메인보드의 출시로 스카이레이크 CPU 기반 시스템을 구축하실때 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하겠습니다.

H170

새로운 H170 과 B150칩셋을 탑재한 메인보드 신제품들은 크게 3가지 라인업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시그니쳐시리즈 , TUF Trooper 시리즈 , Pro-Gaming 시리즈 입니다.

시그니쳐 시리즈는 기존 H97 PRO 나 B85M-G 메인보드의 후속칩셋 제품군을 포함하고 있으며 5X 프로텍션 II 등 더욱 강력한 보호기능과 새로운 USB 규격인 USB Type-C등을 지원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02 03

TUF Trooper 시리즈는 TUF 시리즈 특유의 강인함 내구성 DNA를 그대로 물려 받은 라인업입니다.  강력한 내구성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동작을 보증하기 위해서 주요 핵심부품들에 대해서 미국방부 인증 군용규격을 통과한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서멀 레이더 시스템을 통해서 시스템 전체의 발열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대응할수 있는 특별한  기능들이 탑재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04

Pro-Gaming 시리즈는 프리미엄 게이밍 메인보드 시리즈인 ROG 시리즈의 DNA를 이어받은 제품군으로 게이밍관련 부분에 특화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실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01

강력한 게이밍 사운드를 제공하는 SupremeFX 사운드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을 즐길때 랙이 발생하지 않고 원활한 게임이 이뤄질 수 있도록 인텔 기가비트 이더넷 솔루션을 탑재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ASUS H170 & B150 메인보드 제품군으로 3가지 라인업으로 구분되면서 각각 특성을 달리하는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이나 내구성 그리고 전체적인 밸런스등을 고려하여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