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7 6700K,인텔 SSD 그리고 ASUS Z170 Deluxe 메인보드 깜짝 공동구매진행

인텔 CPU와 SSD를 공급하는 인텍앤컴퍼니와 함께 ASUS Z170 Deluxe 메인보드의 깜짝 패키지 공동구매가 진행됩니다.

STCOM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준비된 패키지 이벤트로 고성능 시스템을 꾸미실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되실 것같습니다.

STCOM이벤트01

이벤트 패키지 구성제품은 ASUS Z170 Deluxe 메인보드 , 인텔 코어 i7 6700K CPU 그리고 인텔 750시리즈 SSD 400GB (PCIe NVMe 3.0)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중가격보다 약 18% 저렴한 핫한 가격대로 구매하실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총 5세트 한정 진행됩니다. 행사는 9월 9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STCOM이벤트02

두번째 이벤트는 깜짝 공동구매를 통해서 패키지를 구매하신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사용기를 작성하신후 이벤트 담당자(bm_you@stcom.co.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ROG 글라디우스 마우스를 추가로 선물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Z170 Deluxe 스페셜패키지 깜짝공동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행사는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인 파코즈하드웨어와 함께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