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170-A STCOM 메인보드 Z170칩셋 인기순위 1위

신형 메인보드인 ASUS Z170-A STCOM 메인보드가 가격비교전문 사이트인 다나와의 메인보드 분야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Z170칩셋 메인보드 분야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였으며 전체 메인보드 분야에서도 2위를 기록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Z170-A 메인보드1위

 

2위를 차지한 ASROCK 제품의 경우 가격적으로 약 4만원정도 더 저렴하게 저가 공세를 펼쳤음에도  1위등극을 저지하지는 못했습니다.

이것은 고성능 스카이레이크 CPU를 사용하기 위한 메인보드의 선택에 있어서 Z170-A 메인보드가 가격이 조금 높더라도 그만큼 월등한 성능차이와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전체 메인보드 인기순위에서는 2위를 차지했는데 1위를 차지한 메인보드가 경쟁사의 7만원대 B85칩셋 메인보드라는 점에서 Z170-A STCOM 메인보드의 돌풍이 가히 놀랍다고 하겠습니다.

즉 1위 제품과 3배의 가격차이인데 동일한 가격으로 비교하여 매출기준으로 1위를 선정한다면 전체 메인보드 인기순위에서도 Z170-A가 1위라는 결론에 도달할수 있는 것입니다.

Z170-A 상품정보 보러가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Z170-A 메인보드의 상세한 제품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