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Z97-A STCOM 메인보드 사용자평가는?

제품에 대한 실제 만족도를 가장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아마도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분들의 평가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직접 제품을 구입하고 또 실제로 사용해본 다수의 구매자분들이 내려주신 평균적인 제품만족도와 평가가 제품의 만족도 척도중 가장 정확할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사용자평점02

Z97 칩셋 메인보드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수스 Z97-A STCOM 메인보드의 사용자평점과 리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평점01

구매해주신 분들중 후기를 남겨주신 분이 총 26건이며 전체 평점은 4.6점(5점 만점)입니다. 또 20건의 사용자분들이 5점 만점에 5점만점이라는 퍼펙트한 만족도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렇다면 5점 만점을 주지 않은 6분은 어떤이유 때문이였을까요?

640

4점을 주신 분의 경우는 운송과정의 문제로 보이는 흠집으로 인해 4점을 주셨습니다. 물론 제품자체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높으셨습니다. 3점을 주신 한분은 초기불량(초기바이오스 버그로 추정되며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문제없음)이라고 생각하시고 3점을 주셨습니다. 물론 초기불량이라기 보다는 바이오스버그로 판단되는 상황입니다.

모든분들의 상황에 100% 만족시켜드릴수는 없지만 바이오스버그 나 운송상의 파손등으로 인한 불만은 어떠한 제품도 피해갈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다면 에이수스 Z97-A STCOM 메인보드의 만족도는 최상급 수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에이수스 Z97-A STCOM 상품정보 보러가기

보다 상세한 Z97-A STCOM 메인보드의 사용자 평가를 확인해 보시고 싶으시다면 상기 상품정보 관련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