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H170 PRO GAMING 메인보드 사용기 by Parkoz

일반적으로 Z170등 상위 칩셋의 프리미엄급 제품 리뷰 나 사용기는 찾아보기 쉬운편입니다. 또 반대로 보급형 제품들의 경우는 사용자층이 많다보니 개별적으로 작성된 블로거 사용기가 많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오히려 중급기에 속하는 H170 칩셋 메인보드들의 경우 사용기를 상대적으로 찾기 어렵다고 하겠습니다. 중급기종 H170칩셋 메인보드 중에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수스 H170 PRO GAMING 메인보드의 필드 테스트를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인 파코즈 하드웨어에서 진행하였습니다.

H170 PRO GAMING

“스카이레이크 답을 찾아보자” 라는 나름대로의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유저 필드테스트에 참여해주신 파코즈 박근용회원분의 필드테스트 사용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에이수스 H170 PRO GAMING 메인보드의 핵심적인 특징인 중급기종 게이밍 보드의 특성에 맞게 주로 게이밍 기능에 포커스를 맞춰서 사용기를 작성해 주셨습니다

제품의 설계와 설치 방법 – 바이오스 기능들의 특징 – 게이밍 메인보드의 장점과 특징 의 큰 3가지 파트로 나눠 사용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에이수스 H170 PRO GAMING 메인보드 사용기 보러가기 by Parkoz

에이수스 H170 PRO GAMING STCOM 메인보드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주목해 볼만한 사용기라고 하겠습니다. 상세한 사용기는 상기 관련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