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ITX 메인보드 ROG 막시무스VIII 임팩트 공개

ITX 메인보드는 작은 공간을 활용하기 위한 초소형 PC를 꾸미고자 할때 사용되는 가장 작은 규격의 메인보드 규격이라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작은 크기를 가져야한다는 점때문에 성능적인 면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사양을 보이고는 했습니다.

그러나 ROG 막시무스VIII 임팩트 메인보드는 이러한 ITX 메인보드의 상식을 깔끔하게 깨버린 고성능 ITX 메인보드입니다.

막시무스VIII임팩트 전면

이미 이전 시리즈들이 이어져 오면서 그 가치와 성능을 입증하였고 또 검증된 제품입니다. ROG 막시무스VIII 임팩트 메인보드의 외형 디자인만 보더라도 전혀 ITX 메인보드 같지 않은 강력한 성능을 보여줄 것임을 짐작할수 있습니다.

막시무스VIII임팩트 측면

ROG 막시무스VIII 임팩트 메인보드는 OC를 위한 강력한 디지털 전원부VRM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4133MHz까지 DDR4 메모리를 오버클러킹 할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LED 조명 사운드포트를 지원하는 새로운 SupremeFX III 사운드솔루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비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정확한 사운드 포트를 확인할수 있으며 튜닝적인 요소도 함께 적용되었다고 하겠습니다.

막시무스VIII임팩트 상단

아무리 크기가 작더라도 ROG 막시무스VIII 임팩트 메인보드는 엄연한 ROG 시리즈 메인보드이므로 디자인 적인 측면도 소홀할수 없는 최고의 메인보드 이기 때문입니다.

소닉 센스 앰프는 6000옴까지 자동으로 이어폰 또는 헤드폰의 임피던스를 감지하여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작은 공간만을 확보하기위한 ITX 메인보드를 찾고계시다면 다양한 선택이 있을수 있겠지만 최고의 성능과 작은공간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ITX 메인보드라면 ROG 막시무스VIII 임팩트 메인보드를 따라올 제품을 아마도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