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X 규격 에이수스 Z170I PRO Gaming 리뷰 by Kbench

메인보드의 규격은 크게 3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크기별로 ATX , mATX 그리고 ITX 규격입니다. 이중 ITX 규격 메인보드의 경우는 매우 작은 초소형 PC를 꾸미고자 하는 분들이 찾는 규격인데 그동안은 크기를 작게 만드는데만 주력했다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ASUS는 ITX 규격 메인보드 분야에서도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지원하는 제품을 만들었는데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에이수스 Z170I PRO Gaming 메인보드 라고 하겠습니다.

Z170I-프로게이밍

상기 Kbench에서 리뷰한 에이수스 Z170I PRO Gaming 메인보드와 AMD 라데온 R9 나노와 크기를 비교해 보시면 얼마나 작은 규격의 메인보드인지 쉽게 이해가 되실것 같습니다.

이렇게 작은 크기의 메인보드이지만 에이수스 Z170I PRO Gaming는 일반 ATX 또는 mATX 규격의 메인보드와 비교해도 대등한 수준의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기 동영상을 보시면 전체적인 에이수스 Z170I PRO Gaming 메인보드의 특징을 보다 쉽게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에이수스 Z170I PRO Gaming 메인보드 케이벤치 리뷰보러가기

 

상기링크를 통해서 하드웨어 전문 미디어인 케이벤치에서 램캐시, 발열량, 각종 성능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매우 작지만 강력한 게이밍 초소형 PC를 만들고자 하신다면 에이수스 Z170I PRO Gaming 메인보드를 주목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