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X보다 높은 성능! 라데온 R9 나노 예약판매 이벤트진행

작지만 강력하다! 가 아니라 작지만 최강이다! 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그래픽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라데온 R9 나노 그래픽카드입니다.

강력한 그래픽카드로 알려진 타이탄X 보다 약 20% 더 높은 연산성능을 발휘하면서 소비전력이 175W로 매우 적어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그래픽카드라고 하겠습니다. (* 타이탄 X의 소비전력은 250W)

라데온 R9 나노에 대한 성능비교는 보드나라의 관련 뉴스를 참조해보시면 보다 상세하게 확인하실수 있겠습니다.

그동안 거대한 몸집에 강력한 성능을 가진 그래픽카드들은 많았지만 라데온 R9 나노는 작은 몸집으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수 있는 그래픽카드라는 점에서 매우 놀라운 그래픽 카드라고 하겠습니다.

예약구매이벤트

이러한 라데온 R9 나노 그래픽카드를 누구보다도 먼저 만나 보실수 있는 특별한 예약판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단 1대만 진행되며 가격할인은 물론 특별사은품으로 ROG 공구 세트까지 선물로 받아보실수 있는 이벤트가 되겠습니다.

이번 행사는 10월 20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인 파코즈 하드웨어에서 진행되며 예약구매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 진행되게 됩니다.

라데온 R9 나노 파코즈 예약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타이탄X를 능가하는 성능을 보여주면서 더욱 작아지고 또 훨씬 낮은 전력소모량을 자랑하는 라데온 R9 나노 그래픽카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예약판매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상기 이벤트 관련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