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170 PRO GAMING 30%할인 쿨앤조이 특가이벤트

강력한 게이밍성능을 갖추고 있는 Z170 메인보드인 Z170 PRO GAMING 메인보드에 대해서 특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Z170 PRO GAMING 메인보드는 게임퍼스트 기능등 게이밍에 특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퍼스트는 게임이 아닌 다른 프로세스보다 항상 게임과 연관된 프로세스가 먼저 수행되도록 하여 최고의 온라인 게이밍환경을 구축하는 기능이라고 하겠습니다.

Z170 PRO GAMING

게임퍼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또한 GTA5와 같은 대용량 게임들의 로딩속도를 더욱 빠르게 구현할수 있도록 램캐시 기능도 지원합니다.

DDR4 메모리의 보다 넓어진 대역폭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스토리지 캐시로 일부 메모리를 전용하여 사용하도록 하여 스토리지에서의 게임로딩속도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주는 것입니다.

Z170 PRO GAMING 특가이벤트

이러한 강력한 성능을 기반으로 하여 Z170 PRO GAMING 메인보드의 인기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이번 30% 특별할인 특가 이벤트는 한정수량 5개로 진행되며 정상가격 255,000원에서 30% 할인된 176,500원에 구매하실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하겠습니다.

특가판매 이벤트는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인 쿨앤조이와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행사기간은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며 특가이벤트에 당첨되신분들에게는 10월 16일부터 발송이 시작됩니다.

Z170 PRO GAMING 메인보드 30% 할인 특가이벤트 보러가기

 

보다 상세한 내용과 특가 이벤트 참여는 상기 쿨앤조이 특가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