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GTX970 STRIX 4GB STCOM 그래픽카드 사용기 by 해피맨님

ASUS 프리미엄급 그래픽카드 시리즈에는 ROG 시리즈와 STRIX 시리즈가 대표적인 제품군이라고 하겠습니다. ROG 시리즈가 세계최고 수준의 고성능과 OC를 추가적으로 지원하는 개념이 있다면 STRIX 시리즈는 최고의 게이밍용 그래픽카드를 추구한다고 하겠습니다.

공통되는 특징으로 본다면 게이밍 지원능력이지만 익스트림한 OC등 이러한 부분에서 ROG시리즈가 좀 더 특징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GTX970-01

(* 관련이미지는 해피맨님의 블로거 사용후기에서 일부 인용하였습니다. )

하지만 게이밍적인 특징과 무소음 테크놀러지등 어떤면에서는 STRIX 시리즈만의 개성이 더욱 빛을 발한다고 하겠습니다.

오늘은 ASUS GTX970 STRIX 4GB STCOM 그래픽카드의 상세한 제품 블로거 사용후기 및 시스템 조립후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컴퓨터블로그를 운영하시고 계신 해피맨님의 후기입니다.

GTX970

실제로 시스템에 적용하여 동작시키는 모습까지 상세하게 소개해주고 계신데 ASUS GTX970 STRIX 4GB STCOM 그래픽카드의 무소음 테크놀러지까지 결론부에 깔끔하게 소개해주셨습니다.

팬이 있는데 무슨 무소음 테크놀러지인가요?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간단한 문서작성이나 인터넷 서핑등 3D 그래픽카드의 고성능이 필요하지 않는 작업에서는 발열이 거의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이러한 그래픽카드의 발열상태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발열이 없는 경우는 팬을 자동정지하여 무소음을 구현하는 기술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래픽카드의 발열이 발생하는 3D 게임등에서는 자동으로 팬이 동작하여 최적의 상태로 발열 제어를 하게 됩니다.

ASUS GTX970 STRIX 4GB STCOM 그래픽카드사용후기 보러가기 

 

해피맨 블로거님이 작성해주신 보다 상세한 ASUS GTX970 STRIX 4GB STCOM 그래픽카드의 사용후기 및 시스템 구성 후기는 상기 링크를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