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메인보드 바이오스부팅순서 변경법

ASUS 메인보드를 기반으로 하여 PC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바이오스 설정을 한 이후 다시 바이오스 설정에 들어갈 일은 사실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윈도우를 재설치하는 경우에는 바이오스로 진입하여 다시 설정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부팅순서를 변경하고자 하는 목적이라고 하겠습니다.

USB로 윈도우를 재설치한다고 하면 부팅순서 1순위로 USB 메모리를 설정해야 하며 DVD를 통해서 재설치할 경우라면 DVD 드라이브를 1순위로 설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ASUS메인보드바이오스

ASUS 메인보드는 UEFI 바이오스를 적용하여 매우 직관적으로 다양한 설정을 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초보사용자를 위한 EZ 모드 와 어드밴스드 모드 2가지 설정모드를 지원하여 초보자는 물론 중고급사용자까지도 만족스럽게 각종 메인보드 설정을 할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겠습니다.

이렇게 직관적이고 쉽지만 정말 진정한(?)초보자라면 바이오스에서 부팅순서를 변경하는 작업이 어렵게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바이오스 부팅순서 변경하는법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용하시는 모델별로 바이오스 화면이 조금씩 틀릴수 있지만 상기동영상을 보시고 충분히 이해하시면 큰 어려움이 없이 바이오스 설정을 하실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