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720 무선광마우스 경품걸린 Z170-A 이벤트진행

스카이레이크CPU와 짝을 이루는 칩셋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인기가 높은 칩셋은 아무래도 Z170칩셋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스템을 꾸미시는 분들이 스카이레이크를 선택하시다보니 고성능 제품 위주의 선택이 많고 이러한 고성능 프리미엄급 시스템을 꾸밀때는 Z170칩셋 메인보드가 자주 선택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ASUS Z170 칩셋 메인보드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Z170-A메인보드입니다. 20만원대 초중반선 가격대 이면서도 프리미엄급 메인보드 못지 않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Z170-A이벤트01

이러한 Z170-A 메인보드에 대해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가격비교전문사이트인 다나와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서 쉽게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룰렛을 돌려 경품이 나오게 되면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하여 이벤트 참여와 함께 재미도 줄수 있는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Z170-A이벤트

이벤트는 2015년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5년 10월 26일 발표가 됩니다.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SUS Z170-A 메인보드 룰렛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 경품으로는 ASUS 비보마우스 메탈릭에디션 WT720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WT720 마우스는 무선 게이밍마우스로 기존마우스와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음을 아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마우스와 다르게 활용도를 더욱 극대화하기 위한 설계가 적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상단부를 터치패드 형태로 설계하여 PC에서의 사용은 물론 거실에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스페셜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ASUS 비보마우스 WT720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특징은 상기 동영상을 참조해보시면 보다 쉽게 확인하실수 있겠습니다. Z170-A 메인보드에 대한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행운의 기회까지 얻으시기 바라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