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디자인 2015 수상한 에이수스 SABERTOOTH X99 메인보드

일본 JDP에서 주관하는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행사인 굿디자인 2015에서 3천6백개 제품이 출품된 가운데 ASUS가 총 13개 제품에서 어워드를 수상하였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수상한 가운데 메인보드도 굿디자인 2015를 수상하였는데 바로 에이수스 SABERTOOTH X99 메인보드 입니다.

TUF Sabertooth X99 03

 

에이수스 SABERTOOTH X99 메인보드는 세계최초로 NVM 익스프레스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TUF 시리즈 메인보드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TUF Sabertooth X99 02

특유의 서멀 아머 설계를 통해서 뛰어난 발열제어 능력과 군용등급의 부품들을 적용한 강력한 내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TUF Sabertooth X99 05 TUF Sabertooth X99 01

또한 에이수스 SABERTOOTH X99 메인보드는 세대를 거듭해 가면서 기능적으로 더욱 진보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연동기능을 강화한 TUF Detective 기술을 지원하여 PC와 모바일 기기간의 연동성까지도 확보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TUF Sabertooth X99 04 TUF Sabertooth X99 06

또한 서멀 아머, 서멀 레이더2, 후면의 내구성을 더욱 강력하게 보장해주는 TUF Fortifier등 강력한 기능들로 무장한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에이수스 SABERTOOTH X99  상품 정보 보러가기

 

에이수스 SABERTOOTH X99 의 보다 상세한 정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은 상기 관련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