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다나와표준PC에 Z170-A 메인보드 선정

가격비교전문사이트인 다나와(danawa)에서는 매월 표준PC를 선정하여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조립PC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11월다나와표준PC

영역별로 다양한 조립PC 가이드를 제시하는데 ASUS Z170-A STCOM 메인보드가 160만원대 전문가용 다나와 표준PC에 선정되었습니다.

전문가용 PC 중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PC의 핵심부품으로 Z170-A STCOM 메인보드가 선정되었다고 하겠습니다.  주요한 사양은 인텔 i7 6700K ,8GB RAM , GTX970, SSD 256GB를 베이스로 한 고성능 PC입니다.

이러한 고성능 부품들을 기반으로 PC를 꾸민다면 ASUS Z170-A STCOM 메인보드가 최고의 선택임을 다시한번 증명해주었다고 하겠습니다.

Z170-A

ASUS Z170-A STCOM 메인보드의 주요한 특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상기 주요 제품사양을 설명한 이미지를 참조하실수 있겠습니다.

전원부는 DIGI+VRM 이라는 ASUS 고유한 전원관리 기술이 적용되어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며 안정적인OC를 뒷받침해줍니다.  또한 후면 확장성 측면에서도 디스플레이포트,HDMI,USB 타입C,USB 3.0등 최고의 확장성을 보여준다고 하겠습니다.

랜칩셋 역시 안정성과 고성능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인텔 LAN이 적용되어 네트워크 게임등에서도 안정적인 환경을 구축할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사운드는 크리스탈 사운드3 칩셋이 적용되어 고품질의 사운드를 재생하며 영화감상시 최고의 사운드재생을 가능하게 해주는 DTS도 지원됩니다.

스토리지 부분에서도 막강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기존의 SATA 6G 포트는 물론 SATA 익스프레스, 32Gb/s의 동작속도를 가지는 차세대 M.2 X4 포트도 지원됩니다.

이외에 ASUS의 고유컨트롤러 칩셋인 TPU가 OC 성공확율 및 성능향상을 전담 컨트롤해주며 전원관리 부분에서도 EPU 칩셋을 통해서 직접 제어가 가능하다고 하겠습니다.

Z170-A 메인보드 상세 상품정보 보러가기

 

최고의 고성능 PC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ASUS Z170-A STCOM 메인보드를 적극 추천드릴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는 상기 상품정보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