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스카이레이크 메인보드 ASUS H110M-A STCOM

스카이레이크 CPU 시대가 시작된  초기에는 고가형 CPU가 위주로 공급되다보니 메인보드 역시 고성능 하이엔드급 메인보드가 최고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보급형 CPU 라인업도 확장되면서 좀 더 가성비가 좋은 스카이레이크CPU 지원 메인보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오늘은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메인보드인 ASUS H110M-A STCOM 메인보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110M-A메인보드

메인보드 분야 세계 1위라고 할수 있는 ASUS에서는 보급형 라인업 메인보드라 할지라도 탄탄한 기본기를 중심으로 하여 메인보드의 기본인 안정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설계하고 있습니다.

ASUS H110M-A STCOM메인보드는 ASUS 고유의 안정성 설계기술인 5X 프로텍션II가 적용되어 강력한 시스템 보호능력을 지원합니다.

H110M-A메인보드02

또한 LED 쉴드 게이밍오디오가 탑재되었으며 이지플래시3가 적용된 최고의 UEFI 바이오스가 적용되어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겠습니다.

최근 트렌드인 게이밍 지원능력을 보급형 메인보드 제품이지만 하이엔드 급 메인보드 못지않은 수준으로 신경쓴것입니다.

H110A메인보드01

ASUS H110M-A STCOM 메인보드의 특성상 오버클러킹이나 특화기능등 화려한 모습보다는 메인보드의 기본인 안정성에 최우선적인 설계를 적용했는데 안정성 만큼은 상위모델급 수준이 적용되었습니다.

일단 2.5배 더 서지 내구성이 강화된 LAN가드 기술이 적용되었는데 EMI 커버와 Suface-mounted 캐피시터를 적용하여 랜포트를 통해 발생할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막아줍니다.

또한 과전압 보호기능이 탑재되어 주요한 부품들이 서지 나 과전압으로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시켜줍니다. DRAM 과전류 보호기능 , DIGI+ VRM , ESD 가드등 다양한 보호기능을 탑재하여 안정성에 최우선 가치를 둔 것입니다.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기 보다는 안정성이라는 핵심가치를 지켜 장시간동안 안심하고 스카이레이크 CPU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실수 있도록 설계한 것입니다.

ASUS H110M-A 메인보드 상세 상품정보 보러가기 

ASUS H110M-A STCOM 메인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상기 상품정보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