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스트릭스 기계식 게이밍키보드 스페셜커버 무료증정

에이수스 스트릭스 기계식 게이밍키보드인 STRIX Tactic Pro 키보드을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특별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STRIX Tactic Pro는 독일 체리사의 MX 청축 스위치를 채용한 기계식 키보드 제품으로 21개의 쉬운 매크로키 지원 기능과 함께 프로필설정 기능등 강력한 게이밍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스트릭스기계식키보드 이벤트01

이러한 프로필은 키보드 내부에 장착된 4MB의 대용량 메모리를 통해서 저장되어 쉽게 사용할수 있으며 LED 기능을 탑재하여 조명이 없는 곳에서도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특히 우측에는 10개의 스페셜 매크로키가 별도로 배열되어 있는데 게임을 즐기지 않을 경우는 특별무료 제공되는 스페셜 커버를 사용하여 튜닝효과와 함께 오타를 막아주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스트릭스기계식키보드 이벤트02

또한 매크로 키를 사용하지 않을때 잘못 누르는 오타를 방지하는 역할 이외에도 스트릭스를 상징하는 다양한 패턴 문양이 보이도록 하여 뛰어난 시각적 튜닝효과를 제공한다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STRIX 스페셜 커버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