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H110M-K 메인보드 신제품 출시

스카이레이크 CPU가 대중화되면서 가성비가 뛰어난 신형 메인보드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메인보드의 기본이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최적화된 가격까지 제공하는 인텔 H110 칩셋을 적용한 신제품인 H110M-K 메인보드도 이러한 메인보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H110M-K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가능한 스카이레이크 CPU 지원 메인보드를 찾고 계시다면 적극 추천드릴수 있는 메인보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사운드처리

여러가지 다양한 특징들을 갖추고 있지만 강력한 게이밍 사운드 기능도 주목할 만한 H110M-K 메인보드 만의 특징이라고 하겠습니다.

보통 보급형 메인보드 제품의 경우 사운드 기능은 부가적인 부분으로 여겨 소홀하게 다루기 쉬운데 H110M-K의 경우는 사운드까지도 엄격한 설계를 통해서 최고의 사운드를 들을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스테레오 사운드의 경우 오른쪽과 왼쪽 사운드 신호로 구성되는데 내부적인 메인보드의 레이어(기판층)를 각각의 사운드 신호가 다르게 지나도록 설계하여 노이즈유입을 최소화하였고 선명하고 또렷한 사운드재생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입니다.

또한 고성능 일본산 캐피시터 부품들을 사운드 회로에 적용하여 안정적인 전기신호 흐름을 구현하였고 깨끗하고 노이즈 없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H110M-K-01

이외에도 디지털전원부 제어방식인 DIGI+VRM 설계와 5X 프로텍션 기능등 ASUS만의 독창적인 메인보드 설계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안정적으로 사용하실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ASUS H110M-K 시리즈 메인보드 상품정보 보러가기

상세한 제품 정보는 상기 네이버 지식쇼핑 상품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