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타입C 포트장착한 에이수스 B150M-Plus 메인보드 출시

스카이레이크 코어 기반의 CPU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구축할때 가성비가 높은 시스템을 꾸미고자 최근 인텔 B150칩셋 메인보드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STCOM에서도 다양한 B150칩셋 메인보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B150M-Plus 메인보드도 이러한 신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B150M-Plus 메인

B150M-Plus 메인보드는 안정성과 최신 인터페이스의 적용 그리고 조립편의성에 포커스를 맞춘 메인보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먼저 5X 프로텍션 II 가 적용되어 각종 ESD 서지나 과전압등으로 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차세대 USB 타입C 포트 그리고 Q DIMM등의 각종 조립편의기능이 제공됩니다.

B150M-Plus USB타입C

USB 타입C는 방향성이 없는 차세대 USB 포트 인터페이스로 후면 패널의 USB 포트를 꼽을 때 잘못된 방향으로 꼽아 다시 꼽아야 하는 번거로움등이 없는 최신 포트 규격입니다.

물론 기존 USB 포트 규격인 타입 A 규격도 함께 지원하여 사용하는 외부 USB 장비에 따라서 자유롭게 타입C 또는 타입A 포트를 함께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B150M-Plus QDIMM

메모리를 장착하는등 각종 외부 부품을 장착할때도 조립편의성을 극대화 시켜주는 Q DIMM등의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메모리 슬롯의 한쪽 클립을 사용하지 않고 쉽게 고정하면서 안정감있게 메모리를 장착할수 있도록 하는 에이수스의 최신 기술이라고 하겠습니다.

B150M-Plus제품사양

최신 스카이레이크CPU와 DDR4 메모리 그리고 안정감있는 B150M-Plus 메인보드의 조합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면서 전체적인 시스템 안정성을 높일수 있는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고 하겠습니다.

에이수스 B510M-Plus 메인보드 상품정보 보러가기

B150M-Plus메인보드의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와 가격정보등은 상기 상품정보 관련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