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B150 PRO GAMING AURA 메인보드 신제품출시

강력한 성능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B150 PRO GAMING 메인보드의 최신형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강력한 LED 튜닝효과 기능인 아우라(AURA) 기능이 탑재된 B150 PRO GAMING AURA 메인보드 입니다.

B150 PRO 게이밍 AURA 01

게이밍 메인보드의 강력한 성능과 함께 외형적인 튜닝효과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함께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B150 PRO 게이밍 AURA

6개의 컬러 테마를 가지고 있는데 단순히 6개의 LED 컬러가 다른색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컨트롤 기능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자유도를 가진 설정기능을 제공합니다.

6가지 모드는 스테이틱, 브레싱,스트로브, 컬러사이클, 뮤직이펙트 그리고 CPU 온도대응 모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 개성넘치는 컬러 세팅이 가능합니다.

먼저 스테이틱 모드는 LED가 항상 켜져있는 모드입니다. 브레싱모드는 LED가 서서히 켜지고 서서히 꺼지는 페이드 인아웃 효과를 지원합니다.

스트로브 모드는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는 모드, 컬러 사이클모드는 무지개색 컬러가 번갈아 가며 켜지는 모드입니다.뮤직 이펙트모드는 음악의 비트에 맞춰 LED가 발광하며 CPU 온도대응모드는 CPU의 부하량에 따라서 온도가 변해 시각적으로 하드웨어 모니터링이 가능한 모드라고 하겠습니다.

단순히 LED만 점등되는 튜닝 기능이 아닌 높은 사용자 설정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의 시각도 만족스럽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B150 PRO GAMING 메인보드 시리즈 상품정보 보러가기

B150 PRO GAMING AURA 메인보드의 보다 상세한 정보는 상기 관련 상품정보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