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0W 파워 경품제공하는 에이수스 B150M-A 퀴즈이벤트진행

마이크로 ATX 형 메인보드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인보드가 바로 에이수스 B150M-A  STCOM 메인보드입니다. 5X 프로텍션 기능을 통한 강력한 안정성과 ASUS 특유의 강력한 편의기능으로 가성비 높은 시스템을 꾸미고자 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시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B150M-A메인보드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파코즈 하드웨어와 함께 650W 에이수스 파워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퀴즈이벤트는 B150M-A 메인보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기간동안 5개의 보기중 B150M-A 메인보드의 상품정보를 찾아 해당하는 번호를 비밀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되는 쉬운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B150M-A메인보드 퀴즈이벤트

행사는 12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는 12월 14일 발표됩니다. 이벤트경품으로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에이수스 650W 파워를 2분을 선정하여 제공하게 됩니다.

에이수스 B150M-A 파코즈 퀴즈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간단하고 쉬운 참여방법과 대박 행운경품까지 함께 제공되는 이벤트이므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상세한 이벤트내용과 참여는 상기 파코즈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