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MATRIX 980TI 플래티넘 에디션 STCOM 신제품출시

최고의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원하시고 계신던 분들에게 희소식이라고 하겠습니다. 극한의 성능을 구현할수 있는 강력한 성능의 ASUS MATRIX 980TI 플래티넘 에디션 STCOM  그래픽카드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매트릭스 GTX980TI 01

기존 ROG 그래픽카드 시리즈의 대표적인 시리즈인 매트릭스(MATRIX) 시리즈의 최신모델이지만 외형적으로는 큰 변화가 있습니다.

ROG 시리즈를 대표하는 컬러인 블랙/레드 컬러가 아닌 새로운 ROG 컬러테마인 아머드코어 CU / 티타늄 컬러가 적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좀 더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컬러테마라고 하겠습니다.

매트릭스 GTX980TI 02

매트릭스 GTX980TI 03

매트릭스 GTX980TI 04

매트릭스 GTX980TI 05

새로운 컬러테마가 적용되었지만 기존 MATRIX 시리즈의 특징을 그대로 이어받아 일단 외형적인 디자인 부분에서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준다고 하겠습니다.

쿨러 세트의 히트파이프에도 컬러테마를 맞추기 위해서 블랙 도금이 적용되었고 포트부분에도 금도금이 적용되어 세세한 부분까지 최고의 완성도를 만들어냈다고 하겠습니다.

매트릭스 GTX980TI 06

상단부에는 ROG LED 로고가 고급 스럽게 적용되었으며 최상위 라인업 그래픽카드 답게 LED 로고부분도 화려한 컨셉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매트릭스 GTX980TI 07

최상급 그래픽카드 답게 후면 포트 역시 나사 하나하 정밀한 가공이 들어갔으며 DVI-I 단자에도 금도금 처리가 되어 미세한 외부 노이즈를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매트릭스 GTX980TI 09

특허가 출원되어 있는 윙블레이드 팬 설계와 상단부의 컬러 LED ROG 로고, 그리고 오버클러킹 실패시 사용하는 Safe mode 기능 , LN2등을 이용한 극한의 OC을 사용할때 유용한 메모리 Defroster & LN2 스위치 등이 탑재되었습니다.

매트릭스 GTX980TI 08

내부에는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러지로 완성된 14페이즈 수퍼알로이파워II  DIGI+VRM 전원부가 적용되었습니다.

ASUS MATRIX 980TI 플래티넘 에디션 STCOM 상품정보 보러가기

 

최고의 그래픽카드라고 할수 있는 ASUS MATRIX 980TI 플래티넘 에디션 STCOM  그래픽카드의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는 상기 상품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