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MAXIMUS VIII HERO ALPHA 메인보드 신제품출시

에이수스 ROG 시리즈는 대표적인 게이밍 프리이엄 메인보드 브랜드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ROG 시리즈중에서도 특히 막시무스(MAXIMUS) 시리즈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러한 라인업에 또하나의 신제품이 더해지게 되었습니다.

막시무스 히어로 알파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MAXIMUS VIII HERO ALPHA  메인보드 신제품입니다.  기존 막시무스 메인보드 시리즈의 계보를 이어가는 깔끔하시면서도 든든해 보이는 디자인 전통을 그대로 계승하여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막시무스 히어로 알파 01

익스트림 엔진 DIGI+ 전원부를 통해서 안정감있는 전원부를 구성하여 최고의 OC 성능을 보여주게 됩니다. 또한 HDMI 1.4b, 디스플레이 포트 1.2 , 인텔 USB 3.1 , M.2 소켓,LN2 모드 지원등 강력한 ROG 시리즈만의 내구성과 OC 성능 그리고 폭넓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막시무스 히어로 알파 02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최근 ROG 시리즈의 특성중 하나가 튜닝 지원 능력의 강화라고 할수 있는데 손쉽게 RGB 스트랩을 활용할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튜닝 PC를 꾸미실때 RGB 스트랩등을 자주 활용하시는데 복잡한 과정없이 2개의 확장 케이블과 연결하여 메인보드의 AURA 4핀 RGB 스트랩 헤더핀에 연결만 해주시면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강력한 내구성 & OC 성능에 이어 튜닝 지원능력까지 대폭 확장된 것이 MAXIMUS VIII HERO ALPHA  메인보드의 핵심적인 특징이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