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X99-M WS/SE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출시

에이수스 메인보드 라인업에서 WS 즉 워크스테이션(Workstation) 라인업은 최고의 안정성을 원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군이라고 하겠습니다. 특히 마이크로 ATX 규격의 WS급 메인보드는 찾아보기가 쉽지 않아 에이수스의 X99-M 시리즈 메인보드는 꾸준히 인기를 얻어 왔습니다.

x99-m-ws-se 01

이러한 마이크로 ATX 규격의 X99-M 시리즈 신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X99-M WS/SE STCOM 메인보드 입니다. 인텔의 X99 칩셋을 적용한 메인보드 제품으로 강력한 내구성과 함께 고성능 인텔 LGA 2011-V3 방식 CPU를 적용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x99-m-ws-se

먼저 핵심부품들의 내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12K 캐피시터를 적용하였는데 이것은 세계최초로 12K 솔리드 캐피시터를 적용한 메인보드 제조사가 되었습니다.

12K 캐피시터는 105도라는 극한의 온도에서도 최대 12K 시간을 버틸수 있는 고성능 부품이라고 하겠습니다. 또한 일반 초크가 아닌 비트 열 초크를 적용하여 더욱 높은 안정성과 낮은 전력손실을 구현하였습니다.

이외에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제품군에서 필요한 고성능 스토리지 대응능력을 갖추고 있는데  M.2  소켓과 차세대 USB 3.1등의 규격을 지원합니다.  또한 네트워킹 부분에서도 듀얼 기가비트 인텔랜를 지원하여 일반적인 메인보드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강력한 네트워킹 구성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강력한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X99-M WS/SE STCOM 메인보드를 적극 추천드릴수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