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ASUS STCOM 메인보드 인기순위 TOP7

2015년 12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ASUS STCOM 메인보드는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요? 인기순위는 판매량 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관심도, 리뷰등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되어 평가가 됩니다.

ASUS 메인보드

따라서 수시로 인기순위가 변화하므로 참고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인기순위의 기준은 네이버지식쇼핑내의 인기순위를 기준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순위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ASUS  STCOM 메인보드 인기순위를 확인하시려면 네이버쇼핑에서 “ASUS 메인보드 STCOM” 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ASUS 메인보드TOP7

1위 B85M-G STCOM

대망의 1위는 B85M-G 메인보드가 차지했습니다. 워낙 많이 판매된 모델이라 사용자층이 많다는 점이 1위 등극에 큰 몫을 했다고 하겠습니다. 출시된지 상당시간이 흐른 모델인 탓에 새로운 리뷰나 이벤트등이 거의 없음에도 이미 사용해보신 분들이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추천이 이뤄지고 있는 점이 큰몫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조립PC 판매딜러들도 높은 선호도로 이제품을 선택하고 있어 판매량도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2위 Z170 Deluxe STCOM

프리미엄 급 신형 메인보드인 Z170 Deluxe 메인보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40만원대라는 고가임에도 프리미엄급 메인보드 시장에서는 ASUS를 능가할 만한 경쟁자가 없다는 것을 다시금 확실하게 보여준 순위가 아닐까 합니다.

3위 MAXIMUS VIII HERO STCOM

ROG 시리즈인 MAXIMUS VIII HERO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기존 ROG 시리즈의 명성답게 강력한 게이밍성능과 OC 지원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서 저렴한(?) 30만원대선에서 구매가능하다는 점이 매력포인트인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4위 H81M-K STCOM

H81-K 메인보드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한 인터넷용 PC 조립이나 기존 메인보드 고장시 대체용도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5위 Z97-A STCOM

소켓 1150 (하스웰) 코어 CPU중 고성능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메인보드의 안정성이 중요할것입니다. 이러한 분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타사 메인보드들에 문제가 생기면 고성능 제품군에 속하는 Z97-A 메인보드를 선택하여 교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가 뒷받침되면서 5위를 기록했습니다.

6위 Z170-A STCOM

스카이레이크 CPU를 사용하시는 경우이면서 게임용 PC를 꾸미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Z170-A 메인보드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형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7위 H81M-D Plus STCOM

7위를 차지한 H81M-D Plus 메인보드는 4위를 차지한 H81K 메인보드와 같은 성격으로 꾸준한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2개 모델이 거의 비슷하지만 가격과 세부적인 스펙의 차이에 따라서 수요가 분산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