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과 함께하는 ASUS 빅3 이벤트 진행중

2016년이 되었는데 아직도 2015년이 안끝난것 같은 느낌은 왜 일까요? 하지만 어느덧 새로운 2016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저희 STstory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이 새해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빅3 이벤트

오늘은 대형 컴퓨팅 쇼핑몰인 컴퓨존과 ASUS가 함께하는 특별한 ASUS 빅3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빅3-이벤트-02

컴퓨존에서 ASUS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등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행사입니다. 먼저 12월 1차행사에 이어 1월 ASUS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를 가장 많이 구매하신 구매왕에게는 27인치 고성능 IPS 모니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또 ASUS 그래픽카드,메인보드등을 구매하시고 추천만 하셔도 컴퓨존 적립금 1천원을 선착순 1000분에게 추가 증정합니다. 또 가장 많은 추천을 받으신 분들에게도 역시 ASUS 27인치 고성능 모니터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ASUS와 함께하는 컴퓨존 빅3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2016년에도 ASUS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를 구매하시고 행운의 기회를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는 상기 ASUS와 함께하는 컴퓨존 빅3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