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ASUS 메인보드인기순위 – MAXIMUS VIII HERO 인기급상승

2016년 1월도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의 영향인지 외출을 아무래도 삼가하게 되는 요즘인데 이러한 영향탓인지 2016년 1월 ASUS 메인보드 인기순위에도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ASUS메인보드인기순위

전통적으로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에이수스 B85M-G STCOM 메인보드의 1위 자리 수성은 여전했습니다. 하지만 30만원대 후반의 프리미엄급 메인보드인 에이수스 MAXIMUS VIII HERO 메인보드가 2위자리까지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MAXIMUS VIII HERO 메인보드는 가격대가 상당한 고가 제품에 속하기 때문에 좀처럼 없는 이례적인 일이라고 하겠습니다. 최고의 게이밍 성능 그리고 OC 와 내구성등 메인보드를 평가하는 거의 모든면에서 최상급 메인보드가 MAXIMUS VIII HERO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Maximus VIII HERO

시리즈 모델중 최신 모델인 MAXIMUS VIII HERO에서 큰 변화하는 오버클러킹,게이밍성능등 전통적으로 ROG 시리즈가 추구하는 목표에 튜닝 이라는 하나의 새로운 목표가 추가되었다고 하겠습니다.

상기 주요 특징표에서 10번를 보시면 ROG LOGO RGB LED 라는 항목이 눈에 띄일것 같습니다. 뮤직 이펙트,컬러 사이클, 컬러 스토로브 모드등 총 6가지 컬러모드로 ROG로고의 컬러가 변경되는 기능입니다.

이러한 튜닝적인 요소에 CPU의 부하량에 따라서 컬러값을 변하게 설정할수도 있어 시각적인 하드웨어 모니터링 기능도 갖추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최고의 게이밍메인보드를 찾고 계시다면 2016년 1월 ASUS 메인보드 인기순위에서 이변을 일으킨 MAXIMUS VIII HERO 메인보드를 주목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