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STCOM 메인보드 바이오스설정값 저장기능 사용법

능숙하지 않다면 메인보드의 바이오스를 설정하는 것은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일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설정한 바이오스 값을 다른 값으로 변경한후 다시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처음부터 다시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ASUS STCOM 메인보드의 My Favorites 기능을 이용하여 설정한 바이오스 값을 저장하여 다시 쉽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바이오스저장기능-01

즉 바이오스 설정값을 저장하여 재사용이 가능한것입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된 저장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바이오스 설정화면에서 <F3>키를 누르거나 화면에서 보이는 (F3) MyFavorite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2. 해당 메뉴로 진입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여지게 됩니다.

바이오스저장기능 02

좌측 부터 순서대로 메인메뉴,서브메뉴 그리고 저장을 위해 선택한 메뉴항목들이 보여지게 됩니다. 하단에서는 기본 저장값 메뉴복원 , 모두 삭제(Delete All) 그리고 종료(Exit) 3개의 선택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3. 특정한 바이오스 설정값 항목을 저장하고 싶다면 항목 선택후 상단 이미지에서 Submenu panel 이라고 표시된 부분 상단의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항목값이 바로 저장되게 되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설정한후 Exit 버튼을 눌러 종료후 바이오스 설정값을 최종 저장하면 원하는 바이오스 설정값이 저장되게 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