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그래픽카드 인기순위 TOP5 – GTX960 4GB가 시장주도

이제 설연휴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남은기간도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설명절을 맞이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2016년 2월 ASUS 그래픽카드 인기순위 TOP5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TX960 DC2 4GB

제목처럼 2016년 2월 ASUS 그래픽카드에서는 GTX960 4GB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GTX960칩셋 그래픽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은 에이수스 GF GTX960 DC DDR5 4GB STCOM 그래픽카드입니다.

이제품은 스트릭스(STRIX) 시리즈제품으로 듀얼 쿨링 솔루션과 함께 독창적인 0dB 팬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0dB 테크놀러지를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한 문서작업이나 인터넷 서핑 그리고 가벼운 게임을 즐길때 그래픽카드 온도가 올라가지않아 발열문제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때 팬의 회전을 자동으로 멈춰 무소음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또 어떠한 이유로든 발열이 문제가 될만한 온도로 상승하게 되면 자동으로 팬이 동작하여 발열을 억제하는 기술이라고 하겠습니다.

무소음과 발열제어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추고 있는 기술이라고 하겠습니다.

ASUS VGA popular chart jun

이러한 독창적인 기술과 성능 그리고 안정성을 바탕으로 높은인기를 얻으며 2016년 ASUS 그래픽카드 인기순위 1위에 오른 제품이 바로 에이수스 GF GTX960 DC2 DDR5 4G STCOM 그래픽카드입니다.

에이수스 GF GTX960 DC2 DDR5 4G STCOM 상품정보 보러가기

 

이 그래픽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2위는 역시 GTX960 칩셋을 장착한 미니 모델이 차지했습니다. 케이스가 작은 경우에도 강력한 그래픽성능을 원하시는 분들이 선호했다고 하겠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므로 아무래도 발열처리와 확실한 안정성을 보증하는 ASUS 그래픽카드 신뢰도를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3위는 GTX970 미니 그래픽카드가 차지했습니다. 가격이 40만원대로 상당한 고가제품임에도 위에서 설명한 GTX960 미니 처럼 높은 신뢰도가 요구되면서 ASUS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입니다.

4위는 AMD R9 390X 8GB 그래픽카드가 차지했습니다. 보급형 제품보다는 고가 제품들에 대해서는 ASUS와 경쟁할 만한 그래픽카드 브랜드가 별로 없다는 의미라고 하겠습니다.

5위는 가장 대중적인 제품이라고 할수 있는 GTX750 TI 그래픽카드가 차지했습니다. 10만원대 후반선의 가격으로 익스트림 3D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거의 모든 분들에게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그래픽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