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와이파이 고(Wifi Go) 가이드(1) – 기본 사용정보

ASUS Z170-A 메인보드등 최신 메인보드 모델들에서는 와이파이 고(Wifi Go) 기능을 지원합니다. 와이파이 고(Wifi Go) 는

asus wifi-go 01

클라우드 연결 , 스마트폰 & 태블릿등을 통한 PC 제어 , 파일전송등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 연동기능이라고 하겠습니다.

와이파이 고(Wifi Go) 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기능에 대한 부분들을 확인하실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먼저 와이파이 고(Wifi Go) 의 기본적인 사양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us wifi-go

와이파이 고 기능은 2가지 유틸리티를 제공하는데 와이파이고 , 리모트 고 입니다. 이 2개의 앱에서 지원하는 기능은 차이가 있으며 전체적으로는 와이파이고 가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유틸리티라고 하겠습니다.

시스템 요구사항은 PC의 경우 윈도우7,8,8.1을 지원하며 ASUS 홈 클라우드 유틸리티가 PC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경우는 안드로이드 4.0 이상 , iOS7 이상의 OS를 지원하며 ASUS 와이파이 고 & NFC 리모트 앱을 설치해주셔야 사용가능합니다.

이외에 모바일기기에서 지원되는 해상도는 위의 표를 참조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와이파이 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태블릿 그리고 PC가 동일한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포함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About ststory

One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