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4GB 메모리로 더욱 강해진 STCOM GTX960 4GB 출시

GTX960칩셋을 장착한 그래픽카드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2가지 이유가 있는데 가장 큰 이유는 GTX960급이라면 거의 대부분의 3D 게임을 중상옵이상으로 즐기실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이러한 성능을 고려할때 가격대가 좋아 크게 부담없이 구매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GTX960 그래픽카드의 특성을 가장 잘 살리고 있는 제품이 바로 STCOM GTX960 4GB 그래픽카드라고 하겠습니다.

STCOM GTX960 4GB 그래픽카드는 최고의 가성비와 성능을 제공함은 물론 추가적인 장점이 하나 더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업계최초로 도입된 Before Service 정책입니다.

Before Service 는 STCOM 그래픽카드 브랜드로 판매되는 그래픽카드들에 대해서 사전에 전수검사를 진행하여 “불량률 0%에 도전” 하는 정책이라고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발생할수 있는 제조과정상의 제품불량을 원천적으로 적용하겠다는 정책이라고 하겠습니다. 이 Before Service 정책으로 인해서 제품품질이 경쟁사와 비교하여 비약적으로 향상된다고 하겠습니다.

GTX960 4GB 02

STCOM GTX960 4GB는 또한 먼저 출시된 2GB 버전과 비교하여 2배의 메모리 용량인 4GB를 채용하여 대화면 디스플레이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전용 그래픽메모리의 용량을 늘려 대화면으로 게임을 즐기시더라도 보다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입니다. 또한 듀얼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여 발열이 크게 발생하는 전원부와 GPU 파트를 신속하게 발열을 억제하여 쿨링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GTX960 4GB 01

사전 전수 검사 시스템인 Before Service 정책 제품이며 사후에도 3년 품질보증제도가 적용된 STCOM GTX960 4GB는 가성비와 최고의 서비스정책이 적용된 그래픽카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STCOM GTX960 D5 4GB 128BIT 상세제품정보 보러가기

 

STCOM GTX960 4GB의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는 상기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