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us VIII Ranger 파코즈 댓글이벤트 진행중

지난 포스트에서 2016년 3월 ASUS 인기 메인보드 TOP5를 소개해드린바 있습니다. Z170-A 메인보드가 1위를 차지하면서 큰 변화를 보여주었는데 3위를 차지한 메인보드도 깜짝 놀랄만한 제품이였다고 하겠습니다.

바로 Maximus VIII Hero 메인보드로 프리미엄 제품들의 반란이였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Maximus VIII Hero 메인보드 못지 않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인보드가 바로 Maximus VIII Ranger 메인보드입니다.

파코즈리플이벤트 maximus viii ranger

같은 막시무스 메인보드 시리즈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것입니다. 이러한 막시무스 시리즈에 대한 인기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의미에서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인 파코즈에서 특별한 댓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Maximus VIII Ranger 메인보드의 상품정보를 찾아내면 되는 이벤트로 1~5번의 보기중 정답을 리플로 달면 되는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조금만 신경쓰면 되는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이벤트는 3월 7일 ~ 13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는 3월 14일 발표됩니다.

파코즈 Maximus VIII Ranger 메인보드 리플이벤트 보러가기

정답을 맞춰주신 2분께는 ASUS 고용량 파워서플라이 제품인 ASUS Vento U-65GA 파워를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행운의 기회를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상기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