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유통 ASUS ROG메인보드 팬확장카드 증정이벤트진행

STCOM에서 ASUS ROG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ROG 시리즈의 특성상 오버클러킹을 시도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이러한 분들에게 더욱 성공가능성을 높여주는 특별 사은품인 팬확장카드 (ASUS FAN Extension card)를 증정하는 것입니다.

ROG 이벤트02

이번행사는 2016년 3월 11일 ~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모델들은 상기 리스트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팬확장카드 (ASUS FAN Extension card)는 최대 8개의 온도 센서와 7개의 케이스팬을 추가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한 특별 사은품으로 ASUS ROG 시리즈 메인보드의 시스템 모니터링과 발열제어 성능을 극대화시킬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또한 메인보드의 바이오스와 연동되어 전체적인 제어를 바이오스에서 손쉽게 통합제어할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00개의 팬확장카드 (ASUS FAN Extension card)를 준비하였으며 이벤트대상제품에 해당되는 STCOM ASUS  ROG 메인보드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1:1로 증정됩니다.

다만 준비된 300개 수량이 조기 소진될 경우 행사기간이 남아있더라도 행사가 조기종료될수 있으므로 ROG 메인보드를 구매하시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조금 서둘러 주시는 것이 좋으실듯 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