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10주년기념 아난드텍(Anandtech) 특별인터뷰 진행

ASUS ROG 시리즈는 브랜드 출범이후 최고의 게이밍 & 컴퓨팅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ROG 라는 로고가 부착된 ASUS 제품이라면 그 자체로 해당 제품군중 최고의 성능을 보증하는 신용장같은 의미가 만들어 진것입니다.

ROG 10주년 인터뷰

이러한 ROG 브랜드가 출범한지 10주년이 되었습니다. ASUS 관계자들과 세계적인 하드웨어 미디어인 아난드텍(Anandtech) 수석 편집자인 Lan Cutress 와의 특별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인터뷰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Rampage Extreme 메인보드 관련 이야기, 어떻게 ROG 브랜드가 게이밍에 포커스를 맞추게 되었는가? ,엔지니어링 과 오버클러킹 , 혁신적인 OC 패널 이야기, ROG 브랜드 스마트폰은 출시되는가? , 향후 방수기능의 도입을 예정하고 있는가? 등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인터뷰중 진행되었습니다.

약 46분간에 걸쳐 진행된 ROG 10주년 기념 아난드텍 특별인터뷰 전체내용은 상기 동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ROG 10주년 인터뷰 02

관심있으신 분들은 상단의 자막 옵션을 눌러서 자막 활성화를 하시면 자막이 나오게 되므로 인터뷰내용을 이해하시는데 좀 더 도움이 되실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