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50M-A STCOM 메인보드구매시 5천원권 상품권증정 이벤트진행

가성비를 중시 여기시는 분들이라면 ASUS B150M-A STCOM 메인보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신 스카이레이크 CPU를 기반으로 하는 PC를 꾸밀때 뛰어난 가성비와 함께 안정성도 함께 확보할수 있는 메인보드 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B150M-A STCOM 메인보드의 안정성은 ASUS가 독자개발한 5X 프로텍션II 기능으로 확보된다고 하겠습니다.

STCOM 봄맞이이벤트 01

이러한 가성비 좋은 B150M-A STCOM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현금할인과 마찬가지라고 할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을 드리는 특별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행사기간은 3월 18일부터 3월 30일까지 이며 총 1000장 한정수량으로 진행됩니다. 꾸준히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메인보드 제품이기 때문에 좀 더 서둘러서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STCOM 봄맞이이벤트 02

일반적으로 인기 메인보드를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면 행사 마감일 이전에 준비된 상품권이 먼저 소진되어 행사가 조기종료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스카이레이크 CPU 기반 PC를 꾸미실수 있었으면 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