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스트릭스 TACTICS PRO 기계식키보드 이벤트 진행중

에이수스의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인 스트릭스 TACTICS PRO 기계식키보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TACTICS PRO 기계식키보드는 독일 체리사의 MX 스위치 적축과 청축이 적용된 모델로 ASUS만의 고품질 설계가 적용된 고성능 기계식키보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스트릭스이벤트 02

 

이번 이벤트는 2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데 TACTICS PRO 기계식키보드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스트릭스휴대용 백을 특별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행사기간인 3월 18일부터 4월 10일까지의 기간중 TACTICS PRO 기계식키보드를 구매하시면 사은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준비된 사은품이 조기소진되는 경우는 행사가 조기종료되므로 가급적 서둘러주시면 되겠습니다.

2번째 이벤트는 10000mAh 용량의 샤오미 배터리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로 스트릭스 시리즈 게이밍마우스 및 키보드 그리고 사운드 카드 제품군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사은품을 드립니다.

단 2번째 이벤트의 경우는 다나와,쿨앤조이,파코즈등 하드웨어 커뮤니티등에 5컷 이상의 사진이 포함된 사용기를 등록하신후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증정되므로 이점을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