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비보마우스 WT720 사용기 by Parkoz

에이수스에서 선보인 마우스 제품중 기존의 마우스에 대한 개념을 뒤흔든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에이수스 비보마우스 WT720 입니다.

일반적인 마우스의 형태와 많이 다른 외형부터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마우스라고 말하기에는 활용도가 매우 다양한 3 in 1 컨트롤러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즉 마우스와 터치패드 그리고 무선 리모컨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마우스를 대체하여 사용하기 보다는 거실에 설치된 HTPC의 제어등에 적합한 차세대 컨트롤러로 볼수 있는 것입니다.

비보마우스메탈릭에디션

이러한 특성을 가진 마우스 제품이 흔하지는 않기 때문에 제품 사용후기를 찾아보시기도 쉽지 않을 것 입니다. 전통적인 마우스와는 다른 특성을 가진 제품이다 보니 사용하시는 분들마다 호불호가 분명 갈릴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즉 기존 마우스를 단순대체하는 용도라면 다소 맞지 않는 성격의 제품일수도 있는 것입니다.

에이수스 비보마우스 WT720 사용후기 보러가기

 

에이수스 비보마우스 WT720에 대한 솔직담백한 하드웨어 커뮤니티 사이트인 파코즈(Parkoz) 회원분의 사용후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에이수스 비보마우스 WT720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