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서버보드 신제품 ASUS P10S-M WS STCOM 출시

최근에는 서버보드 나 워크스테이션용 메인보드 역시 소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공간에서 서버나 워크스테이션을 운용해야 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P10S-M WS 003

오늘 소개해드릴 ASUS P10S-M WS STCOM  메인보드는 이러한 목적을 가지고 계신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P10S-M WS 001

CPU는 인텔 6세대 코어 기반의 i7/i5/i3 CPU는 물론 제온 E3 1200 V5 프로세서까지 함께 지원하여 일반적인 메인보드 보다 활용성면에서 더욱 월등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높은 CPU 호환성을 제공하는 것은 인텔 C236 칩셋이 적용되었기 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P10S-M WS 002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서버등에서 사용하는 랙에서도 뛰어난 호환성을 보여주며 최신 M.2 스토리지도 지원됩니다.  더욱 빠른 스토리지를 지원하여 다양한 웹 서비스를 원활하게 지원하는 서버나 워크스테이션을 구축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용도로도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서 12K 솔리드캐피시터와 비트 서멀 초크 III , DIGI+ VRM등이 적용되었습니다.

네트워크 부분에서도 고성능 I210 인텔  듀얼 랜칩셋이 적용되어 최고의 네트워크 안정성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작은 공간에서 서버나 워크스테이션을 구축하셔야 하며 안정성이 뛰어난 메인보드를 찾고 있다면 ASUS P10S-M WS STCOM 를 적극 추천드릴수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