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B150M-A STCOM 메인보드 파코즈 리플이벤트 진행

스카이레이크 CPU가 출시된지 많은 시간이 흐르면서 이제는 주류 CPU 제품군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즉 새로 PC를 조립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대부분 스카이레이크 CPU를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B150M-A 03

따라서 지원 메인보드 역시 저변이 넓어졌는데 중급형 PC를 조립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메인보드가 바로 ASUS B150M-A STCOM 메인보드 라고 하겠습니다.

B150M-A 01

ASUS 특유의 안정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고 또 만족스러워 하시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인 파코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쉽고 간단한 리플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1번부터 5번까지 5개의 보기중 ASUS B150M-A STCOM 메인보드의 상품정보를 찾아 비밀댓글로 응모하는 방식입니다.

B150M-A 02

이벤트 기간중 모두 정답을 맞추시는 분들에게 ASUS 고성능 멀티 비보마우스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행사기간은 2016년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는 4월 25일 경품은 26일부터 발송됩니다.

파코즈 ASUS B150M-A STCOM 메인보드 리플이벤트 바로가기

 

쉽고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가할수 있는 이번기회를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상기 이벤트 관련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