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00M-A STCOM 메인보드 다나와 룰렛이벤트 진행

가장 적은 비용으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ASUS 메인보드를 찾고 계시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이 바로 H100M-A STCOM 메인보드입니다. 비용대비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여주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H110M 메인보드 다나와 룰렛이벤트 01

이제품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상품정보도 확인하고 룰렛을 돌려 행운의 기회까지 노려보실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격비교전문사이트인 다나와와 함께 진행중인 이번 이벤트는 간단하게 룰렛을 돌려 응모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입니다.

H110M 메인보드 다나와 룰렛이벤트 02

경품으로는 ASUS 비보마우스 메탈릭에디션 WT720 마우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되신 2분께 선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다음날인 4월 25일 발표됩니다. 매일 3회 이벤트에 참여하실수 있으며 다나와 포인트를 가지고 계신분들의 경우는 포인트를 소진하여 추가로 3회 더 참여가 가능합니다.

즉 포인트 사용까지 감안할 경우 1일 최대 6회 응모가 가능한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H100M-A STCOM 메인보드 상품정보도 확인하시고 간단하게 이벤트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나와 H100M-A STCOM 메인보드 룰렛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다나와와 함께 하는 룰렛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는 상기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