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모션컨트롤러 탑재 STCOM 240GB SSD 출시

SSD 가격대가 크게 하락하면서 기존 하드디스크와 비교하여 월등한 성능을 보여주는 SSD 를 주 저장장치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 저장장치로 사용해도 될 만큼 충분한 용량의 제품이 이제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충분히 저렴해 졌기 때문이라고 할것입니다. 이러한 저장장치 시장 변화에 발맞춰 STCOM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탁월한 가성비의 240GB SSD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STCOM-SSD-240GB

STCOM 240GB SSD는 STCOM 브랜드를 그대로 사용한 만큼 믿을수 있는 신뢰성을 제공하는 SSD 입니다. 따라서 서비스 측면에서 3년 무상품질보증이 적용되어 무려 3년동안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SSD의 성능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고 있는 것중 하나가 컨트롤러 라고 하겠습니다. 메모리의 제어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하는 가에 따라서 성능이 차이가 발생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STCOM SSD 240GB 01

STCOM 240GB SSD 모델에는 실리콘모션(Silicon Motion)사의 컨트롤러가 탑재되어 전체적인 안정성과 성능면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고 있습니다.

실리콘모션(Silicon Motion) 컨트롤러는 소비자용 SSD 컨트롤러시장에서 최근 30%이상의 시장점유율을 보이며 다양한 SSD 제조사들에서 채용할 만큼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는 컨트롤러라고 하겠습니다.

3년무상 AS라는 업계최고수준의 서비스와 높은 신뢰도를 보이는 제품 품질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겸비하여 뛰어난 가성비를 가진 SSD를 찾고 계신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릴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