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Maximus VIII Extreme STCOM 파코즈 퀴즈이벤트진행

에이수스 하이엔드 메인보드 라인업에서도 Maximus VIII Extreme STCOM  메인보드는 특별한 위치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ROG 시리즈중에서도 최고의 위치를 가지는 메인보드로 세계최고의 OC에 도전하고자 하는 경우나 최고의 시스템을 꾸미고자할 때 선택되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파코즈이벤트 막시무스 익스트림메인보드

에이수스 Maximus VIII Extreme STCOM 의 주요 특징들을 잘 설명해주고 있는 상품정보 확인도 하면서 매우 쉽게 이벤트 참여도 가능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파코즈 하드웨어(parkoz hardware)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5개의 보기중 막시무스 VIII 익스트림 메인보드의 상품정보를 찾아서 번호를 맞추면 되는 이벤트라고 하겠습니다.

행사는 2016년 5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2분을 추첨하여 ASUS 650W 파워서플라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에이수스 Maximus VIII Extreme STCOM  파코즈 퀴즈이벤트 바로가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