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스트릭스 GTX970 DC2 OC 4GB 그래픽카드 전격 가격인하

최근 엔비디아에서 새로운 지포스 10 시리즈 신제품을 발표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GTX1080 이라고 하겠습니다. 또 성능 비교부분에서도 GTX970과 많이 비교되면서 더욱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 소비자입장에서 본다면 분명 가격도 고려하실수 밖에 없습니다. 분명 30만원대 선 그래픽카드와 최소 80만원대 이상 가격이라면 성능차이가 나더라도 예산을 고려해야 하기때문입니다.

가격인하

이렇게 실속을 중시하시는 분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소식에 관심을 가지셔도 좋으실듯 합니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기존 지포스 제품군의 상품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서 STCOM에서는 인기 모델인 ASUS 스트릭스 GTX970 DC2 OC 4GB 그래픽카드의 가격을 전격적으로 인하하였습니다.

기존 40만원대 가격에서 30만원대 가격선으로 가격인하가 적용되면서 가성비가 더욱 극대화되었으며 상품성도 매우 높아졌습니다.  성능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 밸런스 있는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ASUS 스트릭스 GTX970 DC2 OC 4GB 그래픽카드를 주목해 보실 필요가 있을듯 합니다.

상세 상품정보 보러가기 :

http://prod.danawa.com/info/?pcode=2804325&cate=112753

전격적으로 가격인하가 적용된 ASUS 스트릭스 GTX970 DC2 OC 4GB 그래픽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상기 상품정보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