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GTX1080 GAMING 8GB 그래픽카드 프로모션동영상

GTX1080 이라는 새로운 플래그쉽 그래픽카드의 등장으로 하이엔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엔비디아 설계가 적용된 파운더스 에디션(이전 레퍼런스 버전)이 관심의 초점이 되었지만 그래픽카드 제조사들의 독자적인 설계로 선보인 비레퍼런스 버전 제품들이 선보이면서 상황은 급격하게 달라졌다고 하겠습니다.

스트릭스 GTX1080

에이수스에서도 비 레퍼런스 설계 즉 독자설계가 적용된 에이수스 GTX1080 GAMING 8GB 그래픽카드를 선보이면서 시장에서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성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ASUS AURA 라이트닝 기술로 외적인 디자인부분에서도 돋보이는 부분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에이수스 GTX1080 GAMING 8GB 그래픽카드의 AURA 라이트닝 기술및 특별한 설계에 대한 내용을 프로모션동영상을 통해서 쉽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상세 상품정보 보기 : http://prod.danawa.com/info/?pcode=4119091&cate=112753

에이수스 GTX1080 GAMING 8GB 그래픽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상품정보는 상기 상품정보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