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10주년 기념작! 램페이지 V 에디션 10 메인보드

ROG 라는 브랜드는 이제 컴퓨팅 하드웨어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인지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초기 ROG 브랜드가 출범했을 당시만해도 제품의 퀄리티는 매우 좋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 현실을 무시한 가격정책이다! 등의 부정적 여론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일반적인 제품보다 높았던 점보다는 그 이상의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이 확산되면서 확실한 프리미엄 컴퓨팅 브랜드로 자리잡게 된것입니다.

램페이지V익스트림

ROG 브랜드 메인보드의 품질을 전세계적으로 인식시킨 명작! 램페이지 V 익스트림

올해로 ROG 10주년를 맞이한 ASUS ROG 브랜드를 기념하기 위해서 특별한 기념판을 제작하기로 결정했을때 최종 베이스 모델로 결정된 제품이 바로 램페이지 V 익스트림 입니다.

그만큼 이 모델은 ROG 시리즈 메인보드 중에서도 백미로 꼽힐만한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램페이지V에디션10

램페이지 V 에디션 10 메인보드는 현재 공식 출시된 상황이지만 공급초기 물량이 전량 매진되면서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가장 큰 이유는 기존의 어떠한 메인보드도 보여주지 못했던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주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ASUS의 독자기술인 AURA 라이트닝 기술을 통해서 동작시키는 것 만으로도 이미 튜닝PC를 구입한 느낌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프리미엄 메인보드가 되기 위해서는 성능을 넘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세계최고의 품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하겠습니다.

램페이지 V 에디션 10 상품정보 보기 :

http://prod.danawa.com/info/?pcode=4146584&cate=112751

램페이지 V 에디션 10 메인보드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상기 상품정보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