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앤조이 ASUS B150M-A M.2 STCOM 메인보드 리뷰

최근 ASUS STCOM 메인보드 제품군중에서 가장 핫한 모델은 어떤 모델일까요? 고성능으로 유명한 ROG 시리즈 제품도 아니고 또 시그니처 라인의 상위모델급인 Z170 / H170 칩셋 메인보드 제품들도 아닙니다.

성능은 물론 가성비까기 꼼꼼하게 따지는 세그먼트라고 할수 있는 B150 칩셋 적용 신제품인 ASUS B150M-A M.2 STCOM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B150M-A M.2 STCOM

출시이후 약 11일만에 인기순위 10권내 진입한 B150 칩셋 신모델 MB

출시된지 불과 11일 만에 다나와 인기순위 10위 (2016년 7월 11일 기준 인기순위7위)권 내에 진입하면서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쿨앤조이 B150M-A M.2 리뷰

이러한 인기 비결의 핵심은 가격은 이전모델과 거의 차이나지 않으면서도 그동안 고급형 메인보드의 전유물이였던 M.2 슬롯 , USB 타입 C등 최신 인터페이스가 탑재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이 가격대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분리형 사운드 설계와 니치콘 캐피시터 (오디오용) 적용등 가격이 믿기지 않는 최신 사양을 갖춘 모델이라고 하겠습니다.

하드웨어 전문 사이트인 쿨앤조이에서 인기 급상승중인 ASUS B150M-A M.2 STCOM  메인보드의 리뷰를 소개하였습니다. ASUS B150M-A M.2 STCOM  메인보드의 상세한 제품 구성과 특징을 깔끔한 이미지와 함께 확인할수 있는 리뷰라고 하겠습니다.

ASUS B150M-A M.2 STCOM  쿨앤조이 리뷰 보러가기

 

보다 상세한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상기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