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STCOM) 2016년 여름휴가일정 안내

에스티컴퓨터(STCOM) 정기 여름휴가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여름 정기 휴가 기간중에는 서비스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여름휴가 기간을 미리 확인하셔서 서비스 접수시 헛걸음을 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STCOM 여름휴가

 

여름휴가는 7월 30일(토) ~ 8월 2일(화)까지 이며 택배로 접수되는 제품의 경우 7월 29일 12시 도착분까지만 휴가전 출고가 가능합니다. 물론 문제상황자체가 복잡하여 AS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는 좀 더 늦어질수 있습니다.

또 휴가이후 정상근무일인 8월 3일(수)에는 휴가기간동안 누적된 AS 접수건과 상담전화건등이 폭주하여 정상적인 경우보다 통화가 어렵거나 AS 대기시간이 매우 길어질수 있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점검받으셔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누적 서비스 접수건이 어느정도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는 8월 4일(목)에 접수해주시면 좀 더 쾌적한 서비스 접수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외에 상기 휴가기간은 용산등의 주요 컴퓨팅 관련 기업들의 휴무일과 비슷하므로 다른 부품들의 AS접수시에도 사전에 휴무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해도 행복한 여름휴가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