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인기순위 – 2016년 8월 1주차

ASUS 메인보드하면 강력한 안정성과 성능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PC를 조립할 때 ASUS 메인 보드를 기반으로 PC를 구성하고는 합니다.

오늘은 2016년 8월 1주차 ASUS 메인보드 인기순위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기준 : 네이버 지식쇼핑 인기순위, ASUS STCOM 메인보드)

ASUS STCOM 네이버인기순위 01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모델은 출시이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ASUS Z170-A STCOM 메인보드입니다. 20만원대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메인보드로 오버클러킹과 안정성을 동시에 원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2위와 3위는 인텔 하스웰 CPU + DDR3 지원 메인보드인 B85M-G STCOM 메인보드와 H81M-K STCOM 메인보드가 차지했습니다. DDR3 기반의 보급형 시스템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들이라고 하겠습니다.

ASUS STCOM 네이버인기순위 02

4위는 ASUS B150M-A M.2 STCOM 메인보드가 차지했습니다. ASUS B150M-A M.2 STCOM 메인보드는 출시된지 불과 1개월 조금 넘은 신제품임에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최근 구매 트렌드에서도 보면 20대 남성층의 구매가 급상승중인 제품임을 알수 가 있습니다. PC 부품 구입시 성능은 물론 가격조건등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살펴보는 20대 남성층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것은 제품의 전체적인 완성도가 최고 수준인점을 반증한다고 하겠습니다.

만약 10만원대 이하 메인보드 제품군에서 ASUS STCOM 메인보드 1제품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주저없이 이제품을 추천해드릴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5위는 역시 최신 스카이레이크 지원 메인보드인 H110M-K 메인보드가 차지했습니다. 아무래도 i3 CPU 기반의 보급형 시스템을 구축할 때 선호하는 모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즉 가격적으로 저렴하면서도 메인보드의 기본인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